A/S 약관

제품의 AS 및 기타 고객지원에 관한 규정은 아래 약관에 준합니다.

1. 적용범위

본 규정은 당사에서 제조 및 판매한 제품에 대한 무상/유상 서비스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2. 공지 목적

본 규정은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요금정산, 방법, 절차를 표준화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3. 제품 A/S 신청 방법 및 택배비 부담 규정

① 제품 구입 후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질문, 기술, 오작동 상담은 고객지원센터로 전화 문의주시면 됩니다.

② 당일 교체 및 수리를 요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 접수하시면 당일 처리 됩니다.

③ 택배 교체 및 수리를 요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지원센터로 먼저 불량 유무에 대한 상담 문의를 받으시고, 불량 판정이 확정 되면 당사에서 현대택배를 연계하여 수거 접수 처리해 드립니다.(택배 수거 접수시 택배사의 일정에 따라 최대 3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택배비 규정 및 A/S 처리 업무

구입 후 7일 이내에 발생한 문제의 제품

=> 왕복 택배비 당사가 부담 합니다. (, 구매 영수증 사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을 경우는  7일 초과 무상서비스 처리 기준으로 택배비용은 편도 부담 처리됩니다.)

구입 후 7일 초과 무상보증 기간 내의 문제의 제품

=> 편도 택배비만 당사가 부담 합니다. (,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오작동 또는 고객이 임의로 개봉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전액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택배 접수 제품에 대한 A/S 처리 업무

=> 택배 접수 시 기재 사항 : 고객의 성명, 언제나 연락 가능한 연락처, 제품 받으실 주소, 접수한 불량 내역을 용지에 작성하여 택배 포장 시 동봉하여 주십시오.

=> A/S 처리 기간 : 제품 입고 후 (주말,공휴일 제외) 5일 이내에 고객님께 발송되며, 불량 테스트의 검수가 길어지거나 교체품 재고나 부품이 부족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4. 택배신청방법

1)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전화접수 : 1588-2121 온라인접수 : https://www.lotteglogis.com/home/personal/inquiry/returning

2) 전화접수및 온라인접수시 당사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신용코드 (150704)를 불러주시거나 입력하시면됩니다.

•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 택배 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다른 택배 사 및 퀵서비스로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증상”을 반드시 메모 첨부하여 보내셔야 하며, 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5. 무상보증 규정

① 규정 :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천재지변, 임의적인 분해 및 수리, 사용미숙에 의한 불량이 아닌 보증기간 내 에 제품의 품질,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② 무상보증 기간 : 제품에 표기된 제조 연월을 기준으로 별도의 명시가 있는 모델의 경우는 별도의 명시를 기준으 로 하며, 별도의 명시가 없는 모델은 아래의 기준으로 보증 합니다. 그리고, 실제 구입일이 다를 경우는 구입 시 받은 영수증 및 구매 확인서를 제출해 주시면 구입일을 기준으로 보증 합니다.

구 분 무상보증 기간
키보드 1( 일부 게임밍 모델 및 특정 구매처는 2, 키캡/키스킨은 1개월, 기계식 키보드 키는 보증기간 내 한번만 무상 교체 )
마우스 1( 일부 게임밍 모델 2, (버튼)는 보증기간 내 한번만 무상 교체 )
헤드셋 1( 일부 모델은 및 특정 구매처는 6개월 보증)
스피커 1( 일부 모델은 및 특정 구매처는 6개월 보증)
OEM 제품 계약 규정에 따름

6. 유상 수리

① 규정 : 무상보증의 규정에 위반되는 모든 경우의 발생으로 인한 경우

② 비용 : 유상 수리 시에는 별도의 부품 및 공임비가 부가 됩니다. 이는 상태와 모델에 따라 차이가 많으니 고객센 터로 문의 바랍니다.

7. 서비스 외 처리 규정

① 당사에서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특정 구매처에 대해서는 계약에 준하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② 중고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보증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8. 고객센터

① 연락처 : 국번 없이 1644 – 7587

② 주 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48번지 대륭테크노타운3차 716호

③ 근무시간 : 오전 10~ 오후 5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④ 점심시간 : 정오 12~ 오후 1

A/S 약관

제품의 AS 및 기타 고객지원에 관한 규정은 아래 약관에 준합니다.

1. 적용범위

본 규정은 당사에서 제조 및 판매한 제품에 대한 무상/유상 서비스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2. 공지 목적

본 규정은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요금정산, 방법, 절차를 표준화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3. 제품 A/S 신청 방법 및 택배비 부담 규정

① 제품 구입 후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질문, 기술, 오작동 상담은 고객지원센터로 전화 문의주시면 됩니다.

② 당일 교체 및 수리를 요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센터로 직접 방문 접수하시면 당일 처리 됩니다.

③ 택배 교체 및 수리를 요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지원센터 먼저 불량 유무에 대한 상담 문의를 받으시고, 불량 판정 이 확정 되면 당사에서 현대택배를 연계하여 수거 접수 처리해 드립니다. 택배 수거 접수시 택배사의 일정에 따라 최대 3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택배비 규정 및 A/S 처리 업무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발생한 문제의 제품

=> 왕복 택배비 당사가 부담 합니다. (, 구매 영수증 사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을 경우 는 1개월 초과 무상서비스 처리 기준으로 택배비용은 편도 부담 처리됩니다.)

구입 후 1개월 초과 무상보증 기간 내의 문제의 제품

=> 편도 택배비만 당사가 부담 합니다. (,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오작동 또는 고객이 임의로 개봉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전액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택배 접수 제품에 대한 A/S 처리 업무

=> 택배 접수 시 기재 사항 : 고객의 성명, 언제나 연락 가능한 연락처, 제품 받으 주소, 접수한 불량 내역을 용지에 작성하여 택배 포장 시 동봉하여 주십시오.

=> A/S 처리 기간 : 제품 입고 후 3일 이내에 고객님께 발송되며, 불량 테스트의 검수가 길어지거나 교체품 재고나 부품이 부족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4. 택배신청방법

1)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전화접수 : 1588-2121 온라인접수 : https://www.lotteglogis.com/home/personal/inquiry/returning

2) 전화접수및 온라인접수시 당사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신용코드 (150704)를 불러주시거나 입력하시면됩니다.

•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 택배 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다른 택배 사 및 퀵서비스로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증상”을 반드시 메모 첨부하여 보내셔야 하며, 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5. 무상보증 규정

① 규정 :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천재지변, 임의적인 분해 및 수리, 사용미숙에 의한 불량이 아닌 보증기간 내 에 제품의 품질,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② 무상보증 기간 : 제품에 표기된 제조 연월을 기준으로 별도의 명시가 있는 모델의 경우는 별도의 명시를 기준으 로 하며, 별도의 명시가 없는 모델은 아래의 기준으로 보증 합니다. 그리고, 실제 구입일이 다를 경우는 구입 시 받은 영수증 및 구매 확인서를 제출해 주시면 구입일을 기준으로 보증 합니다.

구 분 무상보증 기간
키보드 1( 일부 게임밍 모델 및 특정 구매처는 2, 키캡/키스킨은 1개월, 기계식 키보드 키는 보증기간 내 한번만 무상 교체 )
마우스 1( 일부 게임밍 모델 2, (버튼)는 보증기간 내 한번만 무상 교체 )
헤드셋 1( 일부 모델은 및 특정 구매처는 6개월 보증)
스피커 1( 일부 모델은 및 특정 구매처는 6개월 보증)
OEM 제품 계약 규정에 따름

6. 유상 수리

① 규정 : 무상보증의 규정에 위반되는 모든 경우의 발생으로 인한 경우

② 비용 : 유상 수리 시에는 별도의 부품 및 공임비가 부가 됩니다. 이는 상태와 모델에 따라 차이가 많으니 고객센 터로 문의 바랍니다.

7. 서비스 외 처리 규정

① 당사에서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특정 구매처에 대해서는 계약에 준하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② 중고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보증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8. 고객센터

① 연락처 : 국번 없이 1644 – 7587

② 주 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48번지 대륭테크노타운3차 716호

③ 근무시간 : 오전 10~ 오후 5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④ 점심시간 : 정오 12~ 오후 1